게시판 상세
지산그룹과 함께하는 사랑샘지역아동센터 사랑 가득 치킨 배달
지산그룹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8-1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75


5Y3A6549.JPG

 

13일, 입추도 말복도 지났지만 아직 한낮에는 그냥 서있어도 땀이 흐르는 무더운 날씨 탓에 방학이여도 외출도 못하는 사랑샘지역아동센터(사회적협동조합에서 운영)의 사랑스러운 꼬마 천사들 집으로 맛있는 치킨이 배달되었다.



 


IMG_20210813_1.jpg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식도 할 수 없어 집과 센터에서 힘들게 지내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을 위해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에서 맛있는 치킨을 후원해준 것이다.

 

지산그룹은 여러 해 전부터 용인 시 전역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맛있는 식사 대접과 피자와 치킨 배달 등으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이날도 지산그룹의 김주찬 대표는 사랑샘지역아동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살펴보고, 즐겁게 활동하는 아이들과 눈을 맞추고, 격려하며 귀한 시간을 함께해 주었다.

 

이날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해 직접 치킨을 아이들의 가정으로 배달해준 봉사자들의 이마에 굵은 땀방울이 맺혔지만 표정은 환하게 웃고 있었다.




 

fjkfjf.jpg

 

김주찬 대표는 “오늘도 무더운 날씨지만 밝게 웃고 떠드는 아이들의 모습을 대하니 기분이 좋아졌다. 우리가 나눈 작은 후원으로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면서 

“더운 날씨에 수고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5Y3A6545.JPG


박우열 대표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쳐있는 아이들을 위해 지산그룹 한 주식 회장님과 김주찬 대표님이 귀한 사랑으로 아이들을 위로해 주어 감사드린다.”면서 

“이러한 사랑으로 아이들이 훌륭하게 자라가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5Y3A6543.JPG


이상욱 센터장은 “먼 곳까지 오셔서 저희 아이들을 직접 만나주시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베풀어 주신 사랑에 힘입어 아이들이 씩씩하게 자라도록 정성껏 돌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은 물류 센터 개발, 운영 등 물류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경영 전략과 인적 구성으로 최고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센터 개발 전문 기업으로 지산엔지니어링, ㈜용인물류터미널,㈜지산건축사사무소, ㈜용인창고, ㈜이천창고, ㈜남사물류터미널 등을 비롯한 10여개 특수목적법인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한주식 회장의 기업 철학은 ‘후리소매’인데 고품질의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면서 적게 팔다 보면 다매로 이어진다고 믿고 있다.

 

특히 사회 환원에도 열심인데, 지난 201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근 지역의 취약 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족 전원이 1억 원 이상을 경기도 공동 모금회에 전달해 ‘경기도 1호 가족 아너소사이어티’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원문 : [경기남부저널] 지산그룹과 함께하는 사랑샘 지역아동센터 사랑가득 치킨배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