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한주식회장 후원, 안성시다함께 돌봄센터 1호점의 송편만들기
지산그룹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9-1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9



안성시다함께돌봄센터 1호점, 다돌방앗간의 송편만들기 사랑나눔 실시
상태바
안성시다함께돌봄센터 1호점, 다돌방앗간의 송편만들기 사랑나눔 실시
  • 홍승걸 기자
  • 승인 2022.09.09 11:21
  • 댓글 0


안성시다함께돌봄센터 1호점, 다돌방앗간의 송편만들기 사랑나눔 현장 스케치
안성시다함께돌봄센터 1호점, 다돌방앗간의 송편만들기 사랑나눔 현장 스케치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안성시다함께돌봄센터 1호점(센터장 박진숙)이 7일 '다돌방앗간의 송편만들기 사랑나눔'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의 후원으로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직접 송편을 빚으며 한가위 문화의 즐거움을 만끽했으며, 바르게살기운동 3동위원회, 대덕면 행복마을관리소, 안성녹색희망운동본부에서 자원봉사자로 나서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아이들이 만든 송편을 내리마을회관, 내리 내리지구대, 안성경찰서, 안성소방서를 방문해 직접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박진숙 센터장은 "다문화 가정 아이들이 추석명절에 대해 이해하고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는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문화 아이들이 편견 없는 사회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주식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명절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다문화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좋은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정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지역사회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